0. Rename 하는 Script를 정규식으로 시도해보려 한다.
- Unreal에서 제공하는 FRegexMatcher 와 FRegexPattern을 사용해보자.
FRegexMatcher | Unreal Engine Documentation
FRegexPattern | Unreal Engine Documentation
1. 유효한 Asset 이름은 아마도...
- 알파벳 + 숫자 + 언더스코어 + 플러스 사인 + 마이너스 사인으로 이루어진 문자열이다.
- 공백이나 다른 스페셜 심볼은 허용되지 않는다.
- 아마도?
2. 그걸 체크하는 정규식은... 아마도??
FString(TEXT("^[0-9a-zA-Z_\\-\\+][0-9a-zA-Z_\\-\\+]*$"))
- 일듯?
- 해당하는 캐릭터가 하나 이상 있으면 만족한다.
3. 그래서
- 모든 걸 테스트 해보지는 않았고 + Renaming 시, 언더스코어 중복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중이지만, 현재 까지는 잘 작동하는 듯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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