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D3D11

[일기장]샘플을 대충 구조(?)안에서 돌아가게함

Dorasima 2023. 11. 7. 13:17

도움 받은 곳

 

D3D11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00yTT-RECdWsBjP-rQcDBelgehOyToy3&si=DZKiLvnd2RaSjLgf

 

megayuchi의 프로그래밍 강좌

 

www.youtube.com

 

Win32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4SIC1d_ab-ZLg4TvAO5R4nqlJTyJXsPK&si=MO5Mu2HV_rhnsgiS

 

Win32 API 무료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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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은 일단 강의 내용을 구조를 따라가는 너낌

일기장

1. 이게 D3D11 개체가 COM 뭐시기로 돌아가는 거여서, 다 Release()를 해줘야 하는데,

Create 하기 전에, 어디서 해제할 것인지 그리고 그것을 미리 작성해 놓지 않으면 큰일 난다.

 

2. Object 클래스나, Scene 클래스에서 

공통으로 해야 할 것 + 하위 클래스에서 해야할 것을 차례대로 해야하는데,

하위 클래스에서 맨날 __super 를 쓸 수 도 없고... 찾아봤는데,

템플릿 메소드 패턴 이라는 게 있다고 해서 봤는데, 대박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