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는 여기서 : Set up ASSIMP to load models - Jpres
그리고 3d 모델은 여기서 : 무료 3D 모델 - Free3D.com
저번이랑 달라진 건
Mesh와 MeshComp를 추가하였다.
1. assimp에서 aiScene에다가 모델 데이터를 넣어주는데
- Node, Mesh, Material, SubNode, Faces 등등 계층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각각이 여러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2. 그리고 assimp을 이용해서, aiScene을 뽑아내는 것은 그냥 다른사람들이 하는 것 처럼 했다.
(내가 따라한 버전은 위에 링크에 있다.)
3. 각각의 MeshComp에서 쉐이더와 버퍼를 가지고, (텍스쳐링은 아직 안 했다.)
그대로 그려준다.
4. 그리고 테스트로 만든 액터에 컴포넌트로서 넣고
해당 액터를 원하는 씬(레벨)에 넣으면?
5. 추가) 한 가지 모델만 테스트 해봤지만, Assimp에서 FBX를 잘 못 읽는다.
- 그래서 obj로 일단 테스트 해보고... 다음에는 FBX SDK를 이식해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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