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작할때 구조를 너무 이상하고 복잡하게 짰다...
나중에 D3D12로 넘어가야해서, 막 엄청난걸 만들지도 않을건데...
(과거의 나야... 왜 그랬니?)
2. D3D11_BIND_CONSTANT_BUFFER 는 16바이트 align이 되어있어야 한다고 한다.
3. 앞으로 계획
- 조명 뭐시기 더 남았는데 그거 시도해보고,
- FBX SDK 아직도 안했는데 그거 시도해보고,
- 구조를 엄청 간단하게 갈아 엎은 다음에?
- D3D12 공부 시작할 예정이다.
그냥 바로 D3D12 시작해야겠다. 책이 배송 임박이라 ㅋㅋㅋㅋㅋ
도움 받은 곳 (help):
1. D3D11
2. Win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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