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D3D11

[D3D11][일기장] Point light

Dorasima 2023. 12. 7. 15:03

 

1. 시작할때 구조를 너무 이상하고 복잡하게 짰다...

 

나중에 D3D12로 넘어가야해서, 막 엄청난걸 만들지도 않을건데...

(과거의 나야... 왜 그랬니?)

 

2. D3D11_BIND_CONSTANT_BUFFER 는 16바이트 align이 되어있어야 한다고 한다.

 

3. 앞으로 계획 

- 조명 뭐시기 더 남았는데 그거 시도해보고,

- FBX SDK 아직도 안했는데 그거 시도해보고,

- 구조를 엄청 간단하게 갈아 엎은 다음에?

- D3D12 공부 시작할 예정이다. 

그냥 바로 D3D12 시작해야겠다. 책이 배송 임박이라 ㅋㅋㅋㅋㅋ

셰이더는 샘플이나 유튜브 보고 대충 만들었다.

도움 받은 곳 (help):

1. D3D11

 

megayuchi의 프로그래밍 강좌

 

www.youtube.com

2. Win32

 

Win32 API 무료강의

 

www.youtube.com

3. Assimp + 각종 Assets

 

C++ DirectX 11 Engine Tutorials

Buy my mixtape.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