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사서 공부 시작한다.
(번역 별로 안 좋다)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DirectX 12로 게임을 개발해가며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을 익히는 입문서다. 1부는 기본적인 수학적 도구들을, 2부는 Direct3D의 기본 과제들을 수행하는 방법을, 그리고 3부는 여러 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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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예제코드 공부한 방법
- 어느정도 이미 추상화가 되어 있는 예제 코드를, 그냥 냅다
InitDirect3D() 와 Draw()에 박아 보았다.
2. 배운점
초기화 과정에서 버퍼를 초기화 하는데, ResourceBarrier 에서 약간 삽질을 했다.
1. Command List 나 Command Queue 뭐시기
2. CPU GPU fence 등등 뭐하면서 예제에서 제공하는 임시 flush용 함수
3. 이전과 이후의 Resource State가 올바르지 않으면 작동이 안되는 거
(D3D12가 얼마나 위험한지 약간 감이 잡혔다.)
> ID3D12ERROR : ID3D12CommandQueue::ExecuteCommandLists
3. 요약
ㄹㅇ....
- D3D12GetDebugInterface
- ID3D12Debug::EnableDebugLayer
이게 공부의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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