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D3D12

[책공부] Chap6 연습 문제

Dorasima 2023. 12. 26. 20:12

(이미지 클릭하면 커집니다.)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연습문제

 

연습 문제 1

 

연습 문제 2

 

연습 문제 3

왼) POINTLIST,  중) LINESTRIP,  오) LINELIST
위) TRIANGLESTRIP   아래) TRIANGLELIST

연습 문제 4

 

연습 문제 6

 

연습 문제 7

(CB 업로드 버퍼를 새로 만드는 것도 이상하고, Box를 그리고 Flush()를 하고, CB값을 바꾸고 피라미드를 출력하는 것도 이상해서... 결론은 Instancing을 제대로 배워서 하는게 나을 것 같아, 마우스 클릭을 하면  박스와 피라미드를 번갈아 가면서 렌더링 하는 것으로 타협했습니다.)

(맨 위에서 그냥 std::array를 새로 하나 만들면 되긴한데, 연습삼아 이렇게 해봤습니다.)

 

 

연습 문제 8, 9

왼) 8 우) 9

연습 문제 10

 

연습 문제 11

a) 된다. layout 이랑 Buffer랑 따로 작동하고, 등록된다.

b) 된다. 이건 아마 sementic 때문이 아닐까

 

연습 문제 12, 13

만약 잘 안된다면, "정리" 혹은 "다시 빌드" 를 해보자.

연습 문제 14

 

연습 문제 15

픽셀을 '버림'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msdn : 클립 - Win32 apps | Microsoft Learn

 

연습 문제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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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