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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연습문제
연습 문제 1
연습 문제 2
연습 문제 3
연습 문제 4
연습 문제 6
연습 문제 7
(CB 업로드 버퍼를 새로 만드는 것도 이상하고, Box를 그리고 Flush()를 하고, CB값을 바꾸고 피라미드를 출력하는 것도 이상해서... 결론은 Instancing을 제대로 배워서 하는게 나을 것 같아, 마우스 클릭을 하면 박스와 피라미드를 번갈아 가면서 렌더링 하는 것으로 타협했습니다.)
(맨 위에서 그냥 std::array를 새로 하나 만들면 되긴한데, 연습삼아 이렇게 해봤습니다.)
연습 문제 8, 9
연습 문제 10
연습 문제 11
a) 된다. layout 이랑 Buffer랑 따로 작동하고, 등록된다.
b) 된다. 이건 아마 sementic 때문이 아닐까
연습 문제 12, 13
만약 잘 안된다면, "정리" 혹은 "다시 빌드" 를 해보자.
연습 문제 14
연습 문제 15
픽셀을 '버림'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msdn : 클립 - Win32 apps | Microsoft Learn
연습 문제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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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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