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친구를 사용하면 된다.- Convert Mouse Location To World Space-저 노드가 작동되는걸 보면- 대충 카메라 방향으로 10을 간 다음에 위치를 계산하는 거로 보인다.- 이 노드와 똑같은 방법으로 계산하면 된다.(viewport 종횡 + 카메라와 커서를 두고싶은 깊이 + 노드에서 나온 벡터 + 10을 이용한 비례식으로)- 이렇게 하면, 땅속으로 들어가서 문제가 생긴다.- 항상 보이게 만들어 줘야 한다.- (PaperZD에 대해서 Custom Depth-Stencil 이 ... 잘 안된다.)(Skydome mesh 뭐시기 문제도 터진다... 흠) - 그냥 꼼수를 사용해야겠다.- absolute position을 가지게 한다음에- 그냥 카메라 가까이에 그려버리는 것이다.(적당히..